YEOSU CHONNAM HOSPITAL

인사말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의료서비스

여수, 여천 지역의 낙후된 의료환경을 개선하고 보다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수전남병원


1983년 11월 19일 전남병원은 환자 진료를 개시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여수전남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수전남병원장 정종길입니다.
여수전남병원은 1983년에 설립자 故 정명민 선생께서 여수 지역의 열악한 의료 환경을 개선하고자 처음으로 종합병원을 설립하신 이후로 약 40여년간 여수 지역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책임져온 지역 거점 병원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근검(勤儉) 청빈(淸貧)으로 일관한 그의 일생에 여수전남병원의 설립은 생명과 건강의 존귀함을 이 지역민에게 실감하게 해주신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여수 지역민의 신뢰와 사랑 속에 꾸준히 발전과 성장을 해왔던 우리 병원은 그 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의료진과 선진 시설을 확충하는데 노력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2021년 후반기 들어서 여수전남병원은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웅천 지역으로 보다 나은 첨단 시설과 의료진을 갖춘 새 병원을 설립하여 이전할 계획을 추진 중 입니다.
먼 앞날을 내다보면서 새로 들어설 웅천 지역의 새 병원을 꿈꾸며 현 병원에서도 지역민의 건강을 돌보는데 꾸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직원들이 환자와 가족 여러분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환자 중심의 안전하고 훌륭한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 입니다.
여수 시민 여러분과 여수전남병원을 찾아주시는 여러분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병원장   정종길